오픈런) 뚜레쥬르 압구정직영점 그린플레이트 방문 솔직후기
뚜레쥬르 강남점에서 인기끌었던 9900원 빵뷔페 이벤트를 뚜레쥬르 압구정직영점에서 하더군요
뚜레쥬르 압구정직영점 빵뷔페 이벤트 기간은 4월9일부터 4월 30일까지에요.
뚜레쥬르 압구정직영점 시작시간은 오전 7시이지만, 7시 전에 도착해야 안전하게 입장가능할것 같아요. (압구정직영점 기준)
빵뷔페 하루 50명 선착순이므로 빵뷔페를 먹고 싶으면 빠르게 서둘러 가야했어요
우리는 압구정에 사니까 6시 15분에 일어나서 6시30분에 도착해서 21등했어요
우리 앞에 이렇게나 사람이 많이 있었어요 우리 뒤에도 사람들이 속속 줄을 채웠어요.
6시50분이 되자 압구정직영점 직원이 나와서 빵뷔페 그린플레이트 유의사항이 담긴 종이도 줄 서다보면 나눠줘요. (뚜레쥬르 압구정직영점 매장 앞에 줄이 쫙~~~ 서있어요.)
7시에 되어서 입장가능해서 다들 분주하게 이동하고 있어요.
가면 그린플레이트부터 챙기고 빵부터 담으세요. 좀만 지나면 빵뷔페이용하는 사람들이 다 줄을 서서 줄서는 시간만 15분이 지나요.
빵은 이렇게 가운데에 있는 빵뷔페진열대의 빵들만 먹을 수 있어요. 빵뷔페 종류가 많지는 않고, 앞부분은 저렇게 하나도 빵이 없었어요
우리가 가져온 빵뷔페 빵들은 그린플레이트 위 조청 왕꽈배기, 초코소라빵, 에그타르트, 잠봉뵈르, 까눌레 오리지널, 소시지페스츄리, 마카다미아, 보늬밤 뺑스위스, 더블초코 마들렌이였어요
아메리카노를 두잔 시켰고, 하나는 핫 아메리카노, 다른 하나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셨어요.
초코소라빵에 초코가 많이 들어가서 단면을 찍어봤어요. 초코소라빵이 제일 맛있었대요. 초코를 좋아하는 사람이니까.
부담스럽지 않은 단맛과 많이 들어있는 초코크림으로 풍부한 초코크림을 즐길 수 있었어요
다른 제과점보다 더 많은 초코크림이 들어가 있는 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들어서 초코소라빵이 맛있었어요.
단면만 보더라도 정말 많은 초코크림이 들어가 있었어요. 뚜레쥬르 압구정직영점, 너 마음에 든다~?
초코를 좋아하지 않는 저도 크림이 많아 좋았어요.
더블초코 마들렌은 너무 퍽퍽했어요. 퍽퍽했다는 리뷰를 봤지만 맛있어 보여서 선택했는데 정말 퍽퍽했어요
정말 추천하지 않겠어요.
1시간 빵뷔페였지만 시간이 7시반이 되니 더이상 먹고 싶은 생각이 없어서 매장을 구경하고 놀다가 7시 45분에 정리하고 나왔어요.
저희 나갈 쯤 얼그레이모카번이 나왔는데 더이상 빵을 먹으면 혈당스파이크가 걱정되어 더는 못먹었네요.
압구정에 사니까 매일 뚜레쥬르 압구정직영점 빵뷔페에 가려고 했었는데, 한번 먹고 나니 가게 되지는 않네요.
하지만 매우 재미있었대요. 빵을 좋아하지 않지만 그래도 재미있었어요.
뚜레쥬르 압구정직영점에서 제일 맛있었던 빵은
맨 처음 먹은 잠봉뵈르!